HOME > 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양평군, ‘부동산정보 대국민 서비스’ 장관 표창
신속 정확한 지적 전산자료 제공 등 경기도지사 유공 공무원 표창도
경기도민뉴스 기사입력  2017/12/29 [12:16]
[양평/경기도민뉴스] 문명기 기자 = 양평군이 2017년도 국토교통부 주관 부동산정보 대국민서비스 부문 공간정보 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 장관 표창을 받았다.

이번 평가는 전국 시군구를 대상으로 2017년 국토정보시스템, 부동산종합공부시스템 운영 및 조상땅찾기, 정책정보 제공 등 대국민서비스 분야 국토교통부의 세부 정성평가로 이뤄졌다.

양평군은 시스템운영 시 철저한 권한관리, 조상땅 찾기 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적정성 검토, 정책정보제공에 있어 자료의 보안관리 등 지적전산자료 공동이용에 있어서 탁월한 업무 실적으로 국토교통업무 발전에 기여한 공이 컸다는 평가이다.

또한 신속 정확한 지적전산자료 제공과 공동이용 활성화로 경기도지사 유공공무원 표창도 받게 됐다.

양평군 관계자는 “이번 상급기관의 평가결과는 신속하고 정확한 공간정보 제공을 목표로 추진해 이룬 값진 성과”라며, “앞으로도 군민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한 부동산 정보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7/12/29 [12:16]  최종편집: ⓒ 경기도민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