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현철 광주시의원, 광주시장 출마 선언
계획 자족도시 광주…‘도로ㆍ교통, 고령화사회 대비’ 강조
경기도민뉴스 기사입력  2018/02/13 [14:02]
[광주/경기도민뉴스] 김영수 기자 = 이현철 광주시의원(더불어민주당)이 13일 광주시의회 2층 회의실에서 기자회견과 함께 광주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이현철 광주시의원은 이날 출마선언에서 계획된 자족도시 광주를 위해 ‘도로ㆍ교통산업추진단’을 설립, 도로와 교통문제 해결을 최우선과제로 삼을 것을 밝혔다. 도로와 교통 문제를 해결해야만, 계획 광주시가 가능하다는 것을 이유로 들었다.


이어 ‘고령화사회 대비 시민참여 거버넌스’를 추진, 다가올 초고령화 사회에 대비할 것을 약속했다. 당장 다가올 초고령화사회를 미리 준비하지 않으면, 그 미래가 현재가 됐을 때 미래는 재난이라고 덧붙였다.

시민이 근심하기 전에 먼저 근심하고 시민이 즐거워 한 후 즐거워하는 선우후락(先憂後樂)의 초심을 잃지 않겠다는 이현철 광주시의원은 민주주의와 개혁을 기본으로 광주의 모든 시민과 지혜를 모아 지금의 광주가 안고 있는 많은 문제들을 극복하고 새로운 광주를 개척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기사입력: 2018/02/13 [14:02]  최종편집: ⓒ 경기도민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