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홍승표 전 경기관광공사 사장, 광주시장 출마
공직경험 살려 고향 광주 위해 마지막 일할 수 있는 기회
경기도민뉴스 기사입력  2018/03/07 [08:59]
[광주/경기도민뉴스] 김영수 기자 = 홍승표 전 경기관광공사 사장(자유한국당, 사진)은 6일 오전 광주시청 3층 역사관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갖고 광주시장 선거에 출마한다고 밝혔다.

홍승표 전 경기관광공사 사장에 “광주에서 많은 분들이 시장선거에 출마하라는 권유와 함께 격려와 용기를 주셔서 고향을 위해 일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결단”했다며 선거 출마 이유를 설명했다.

출마선언이 늦었던 점에 대해서는 "정치력이 다소 부족하고 많은 생각"때문이라고 덧붙였다.

39년간의 공직생활과 3년간 공기업 CEO로 일하면서 객관적이고 공정하면 합리적 판단, 청렴하면 당당하다는 말을 담아 공직생활을 해온 것에 자부심을 지켰다고 강조하는 홍승표 전 경기관광공사 사장은 “지역경제 활성화, 쾌적하고 조화로운 생태 환경도시, 소외계층 없는 시민복지와 삶의 질 향상”등에 총력을 쏟을 것을 다짐했다.

1956년 경기 광주 출생으로 곤지암고, 경기대 행정대학원(행정학 석사)을 졸업했다. 경기 광주군청에서 공직을 시작(1975년)해 과천ㆍ파주ㆍ용인 부시장, 경기도 자치행정국장, 경기도의회 사무처장, 경기관광공사 사장 등을 지냈다.

기사입력: 2018/03/07 [08:59]  최종편집: ⓒ 경기도민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