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인겸, 시정 3대비전…‘스마일ㆍ컬러풀ㆍ그레잇’
경기도민뉴스 기사입력  2018/04/12 [19:31]
[하남/경기도민뉴스] 김영수 기자 = 김인겸 하남시장 예비후보(자유한국당, 사진)는 ‘스마일 하남ㆍ컬러풀 하남ㆍ그레잇 하남’을 하남발전을 위한 시정운영 3대 비전으로 제시, 하남시민 모두가 행복한 경기도 일등 도시 하남을 건설할 뜻을 밝혔다.

김인겸 예비후보는 11일 언론 보도자료를 통해 “장기 계획없이 신도시 개발 등 외형적 확대만을 추구, 신도심과 구도심간의 양극화 현상이 심화되었다”며 “신도심과 구도심의 균형 있는 발전과 교육ㆍ일자리ㆍ주거 등이 한 도시에 이루어지는 자족도시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질적 성장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질적 성장을 위해 주거ㆍ의료ㆍ교육 인프라 구축으로 개개인의 삶의 질 향상(스마일 하남), 하남ㆍ서부권ㆍ동부권ㆍ미사ㆍ위례 지역의 맞춤형 재생사업 추진과 특화구역 지정으로 각 지역이 특색 있게 발전(컬러풀 하남), 4차 산업혁명을 구현할 첨단 과학기술 단지 조성을 통한 일자리 창출로 창업ㆍ일자리 걱정 없는(그레잇 하남)을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김인겸 예비후보는 자신의 3대비전에 대해 스마일 하남(주민 People), 컬러풀 하남(도시환경 Urban environment), 그레잇 하남(하이테크 High technology)이라고 보충 설명했다.

기사입력: 2018/04/12 [19:31]  최종편집: ⓒ 경기도민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