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박해광, 신동헌 공천 확정자(민주)지지 선언
“민주당 시도의원 후보 당선 위해 총력 다할 것”
경기도민뉴스 기사입력  2018/05/09 [16:00]
[광주/경기도민뉴스] 김영수 기자 = 박해광 광주시장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 사진)는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 신동헌 광주시장 후보, 더불어민주당 광주시 시도의원 후보들의 당선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지지의사를 밝혔다.

박해광 예비후보는 8일 더불어민주당 신동헌 광주시장 후보를 만난 자리에서 신 후보에게 지지의사를 밝히고, 16년간 보수정당이 독차지해왔던 광주시장을 더불어민주당이 되찾아 오는데 자신의 모든 역량을 투입해 지원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박해광 예비후보는 “경선 이후 10여일간 개인적으로 생각을 정리하는 시간이 필요했다”며 이제 모든 미련과 아쉬움을 털어내고 6.13선거에서 오로지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 신동헌 광주시장 후보, 광주시의 시도의원(안기권, 박관열, 이명동, 박덕동 도의원 후보, 주임록, 박지현, 박현철, 이은채, 박상영, 임일혁, 동희영 시의원 후보) 민주당후보의 당선에만 전념하겠다고 말했다.

박해광 예비후보는 “경선과정에서 끝까지 지지를 보내주신 동료당원과 지지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기대와 성원에 부응치 못한 것은 전적으로 본인의 부덕 때문”이라고 말했다.

박해광 예비후보는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뒷받침하기 위해 이번 지방선거와 2년 후 치러질 총선에서 자신의 모든 역량을 총동원해 노력할 것”이라며 “대의에 따라 신동헌 후보의 광주시장 당선을 위해 힘을 실어 달라”고 부탁을 말을 전했다.

기사입력: 2018/05/09 [16:00]  최종편집: ⓒ 경기도민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