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륜은 힘! 인물투표 홍승표!’ 슬로건 확정
9급에서 1급까지 공직 등 경력 부각…인물투표 전략
경기도민뉴스 기사입력  2018/05/16 [09:55]

[광주/경기도민뉴스] 김영수 기자 = 홍승표 광주시장 예비후보(자유한국당)가 ‘경륜은 힘! 인물투표 홍승표!’라는 선거 슬로건을 확정했다.

▲ 홍승표 광주시장 예비후보(자유한국당)가 15일 ‘광주시 주민자치협의회 월례회’를 방문해 참석자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경기도민뉴스

홍승표 예비후보 캠프는 15일 “지방자치는 시민 여론을 정확히 수렴해 세심하게 보살피는 생활정치”라며 “생활정치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경륜과 능력을 갖춘 인물이 시장이 돼야 한다는 뜻에서 슬로건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홍승표 예비후보는 “광주군 9급 공무원으로 시작해 경기도 1급 공무원으로 명퇴했고 경기관광공사 사장까지 역임한 경륜을 바탕으로 광주시민들에게 인물투표로 지지를 호소하겠다”며 “특히 용인부시장을 지내며 쌓은 난개발 치유 경험과 적자이던 경기관광공사를 3년 연속 흑자 경영한 저력을 광주시민들을 위해 바치겠다”고 말했다.

홍승표 예비후보는 이날부터 명함과 건물 현수막 등에 ‘경륜은 힘! 인물투표 홍승표!’라는 슬로건을 사용하며, 이번 선거를 ‘인물투표’ 구도로 몰아갈 계획이라고 언론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다.

홍승표 예비후보는 이날 광주시청에서 열린 ‘청소년 교육문화 복지 토론회’와 ‘광주시 주민자치협의회 월례회’ 등을 찾아 지지를 호소했다.

기사입력: 2018/05/16 [09:55]  최종편집: ⓒ 경기도민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