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바른미래당, “광주 살리는 최정예부대 될 것”
남궁형 김영길 허경행 박수성 이동수 박영길 공동 기자회견
경기도민뉴스 기사입력  2018/05/17 [11:47]

[광주/경기도민뉴스] 김영수 기자 = 바른미래당 광주 출마후보들이 16일 공동 기자회견을 열고 “광주를 살리는 최정예 부대가 되겠다”고 밝혔다.
 

기자회견에는 남궁형 광주시장 후보, 김영길 경기도의원(제3선거구)후보, 허경행(가)ㆍ박수성(나)ㆍ이동수(다)ㆍ박영길(라) 광주시의원 후보와 당직자 등이 참석했다.

남궁형 시장후보는 “바른미래당이 이 나라를 살리고 병든 광주를 살리는 최정예 부대가 되겠다”며 “광주를 5개 권역으로 나눠 클러스트를 조성,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일자리를 창출할 것”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바른미래당 후보들은 △도심에 문화, 교육 클러스트(아이와 청소년을 위한 테마공원, 엄마들이 안전점검에 참여하는 맘체크 구성, 시간연장 어린이집 확충 등) △곤지암, 도척에 로얄가든 클러스트 (고급 도자기산업단지로 확대개발, 도예촌 조성, 도자기 전문학교 유치) △퇴촌, 남종에 Eco Book Stay, 테마관광 클러스트(폐교 및 전원주택활용. 공공형 키즈카페 설치) △오포에 생명과학 R&D 클러스트(판교와 연계하는 생명과학 R&D 연구단지 조성, 농업용 식물공장 유치) △초월, 토척에 산업 물류 클러스트(사통팔달 교통망이 조성되는 지역에 산업물류 단지 재정비) 조성을 약속했다.

광주시 발전기획단을 구성해 명문대 진학률을 높이기 위한 특별위원회를 구성하고, 교통과 난개발 해결을 위한 ‘Task Force Team’ 구성 등도 공약으로 제시했다.

기사입력: 2018/05/17 [11:47]  최종편집: ⓒ 경기도민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