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영준, “투명한 예산관리, 정직한 하남 건설”
이영준 하남시의원 후보(한), 25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경기도민뉴스 기사입력  2018/05/29 [21:34]
[하남/경기도민뉴스] 김영수 기자 = 이영준 하남시의원 후보(자유한국당, 2-가)가 25일 선거사무소 개소식과 함께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하남시의원 재선에 도전장을 낸 이영준 후보는 “재정이 튼튼한 하남, 예산전문가인 이영준이 만들겠다”며 “행정절차의 합리성, 공정성, 예산관리의 투명성을 제고시켜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영준 후보는 지난 1년 동안의 의정활동에 대해 “절차와 규정을 소홀히 하거나 재무ㆍ회계면에서 여러 가지 문제점이 드러나 이에 대한 문제제기를 통해 하남시정 개선에 노력했다”고 회고했다.

단적인 사례로 “막대한 규모의 개발사업을 진행하면서, 스스로 행정 절차와 규정을 가벼이 여기는 모습이나 예산작성ㆍ결산 등에 있어서의 오류는 반드시 개선해야 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영준 후보는 이날 중점 추진목표로 천현동 생활기반시설 구축, 신장1동 주차난 해소를 위한 도시재생사업 연계, 신장2동 레저문화센터 건립, 춘궁동 문화관광사업 중심지 개발, 감북동 주민편의시설 확충), 위례동~신사선 조기착공ㆍ교육환경 개선 등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이현재 국회의원, 구경서 하남시장 후보, 자유한국당 후보와 지지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기사입력: 2018/05/29 [21:34]  최종편집: ⓒ 경기도민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