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바른미래당 하남시의원 후보 합동 기자회견
문외숙(가-3) 박승만(나-3) 최용근(다-3)…중도보수ㆍ지지 호소
경기도민뉴스 기사입력  2018/05/30 [21:20]

[하남/경기도민뉴스] 김영수 기자 = 바른미래당 하남시의원 문외숙(가선거구), 박승만(나선거구), 최용근(다선거구)후보가 30일 합동 기자회견을 갖고 자신의 공약을 설명했다.

 

이 자리에서 문외숙 후보는 원도심 도시재생 뉴딜사업 추진, 박승만 후보는 골목상권ㆍ재래시장 활성화, 최용근 후보는 미사리경정 공원 시민에게 환원 등의 공약을 각각 설명했다.

자리를 함께한 윤완채 하남시 지역위원장은 문외숙 후보에 대해 “현재 하남시부의장이고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 의정대상 등 다수의 수상경력을 가진 걸출한 후보”라며 “하남시를 대표할 동량이므로 반드시 당선시켜 하남시의 정치적 자산으로 활용해달라”고 당부했다.

박승만 후보에 대해서는 “제19대 대통령선거 안철수 후보 중앙특보단 부본부장 등 중앙정치 경험이 풍부한 재원”이라며 “하남시의 의정을 누구보다도 잘 이끌어갈 것이므로 시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성원과 소중한 한 표를 부탁드린다”고 소개했다.

최용근 후보는 “공무원으로 근무하며 평생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삶을 살았기에 하남시민과 소통하며 하남시 의정을 이끌 적합한 인물”이라고 평가하며 “하남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선택”을 당부했다.

윤완채 하남시 지역위원장은 “하남시는 국회의원(자유한국당)과 시장(더불어민주당)이 각종 부정부패에 연루돼 부패도시라는 오명을 들어야 했다”며 “이제 바른미래당 후보가 나서 하남시를 구하고 시민 여러분들의 자존심을 되찾아 드리겠다”고 강조했다.

기사입력: 2018/05/30 [21:20]  최종편집: ⓒ 경기도민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