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환경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점동면, 환경보호 위해 일회용품 사용…줄이기 동참
개인컵·나무젓가락·일회용 숟가락 등 각종 일회용품 줄이기 앞장
경기도민뉴스 기사입력  2018/07/10 [14:35]
[여주/경기도민뉴스] 문명기 기자 = 일회용품의 무분별한 사용이 환경오염에 크게 영향을 끼치고 있는 요즘, 점동면사무소(면장 김용해)에서는 직원들부터 일회용품의 사용을 줄이며 환경보호에 앞장서자며 동참하고 있다.
 
▲ 점동면, 직원들부터 일회용품의 사용을 줄이며 환경보호에 앞장서자며 동참하고 있다.    © 경기도민뉴스

이에 점동면에서는 흔히 사용하고 있는 종이컵 사용부터 줄여나가기 위해 직원마다 개인 컵을 사용하기로 했다.
 
이러한 소식을 접한 영아공방(북내면 소재, 사장 전도병)에서는 직접 제작한 도자기 컵을 점동면사무소에 기증하며, 점동면의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가 탄력을 받고 활발히 시행중이라고 전했다.
 
면 관계자는 개인컵 사용을 시작으로 나무젓가락, 일회용 숟가락 및 그릇 등 각종 일회용품 사용을 차차 줄여나가고 주변에 널리 퍼트리면 환경오염을 막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된다며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에 대한 의지를 드러내보이기도 했다.
 
김용해 점동면장은 “귀한 도자기컵을 기증해주신 영아공방 전도병 사장님께 감사드리고 우리 점동면 직원들의 약소한 노력이 환경을 지키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기사입력: 2018/07/10 [14:35]  최종편집: ⓒ 경기도민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