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동균 군수, ‘직원과의 소통’ㆍ부서 방문 간담회
25일 총무담당관을 시작으로 10월 초까지 30개 전 부서 순회 진행
경기도민뉴스 기사입력  2018/07/25 [14:32]
[양평/경기도민뉴스] 문명기 기자 = 민선7기 정동균 양평군수는 공무원 조직 내 경직된 분위기를 완화하고 직원들과의 소통을 위해 부서 방문 직원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 정동균 양평군수, 부서 방문 직원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 경기도민뉴스

25일 총무담당관을 시작으로 진행된 이번 간담회는 10월 초까지 30개 전 부서를 순회하며 진행할 예정이다.
 
이미 정 군수는 취임 초부터 12개 읍면 직원 및 주민 대표와의 순회 간담회를 통해 소통과 협치를 강조해 왔으며, 이번 간담회 또한 직원들의 작은 목소리도 군정에 반영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직원들의 근무여건 개선 등 다양한 의견이 나왔으며 특히, 직원들이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나 제도적 장치를 마련해 달라는 의견이 나왔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에 긍정적으로 검토하겠다.”며 “군수실은 항상 열려있으며 직원들의 작은 고충에도 귀담아 들어 열린 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8/07/25 [14:32]  최종편집: ⓒ 경기도민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