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탤런트 이병욱씨, 식품회사 ‘㈜백년의 삶’ 오픈
석류식품 전문 기업회사…신세계 홈쇼핑 런칭 기념 장학금 기탁
경기도민뉴스 기사입력  2018/11/05 [15:18]
[광주/경기도민뉴스] 김영수 기자 = 광주시 송정동에 거주하는 탤런트 이병욱씨가 동안석류 식품전문 회사인 ‘㈜백년의 삶’을 오픈하며 장학금 300만원을 송정동에 기탁했다.


장학금 기탁은 앞서 4일 불광동CGV에서 광고 영상 ‘들소의 꿈’ 시사회를 시작으로 오픈한 ㈜백년의 삶 대표 이병욱씨가 신세계 홈쇼핑 런칭을 기념하며 지역의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기탁한 것이다.

이병욱씨는 대표는 “작은 금액이지만 우리 주변에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됐으며 좋겠다”고 말했다.

동안석류 광고 영상 ‘들소의 꿈’은 터키의 광활한 대륙과 지중해의 태양을 담은 영상미와 석류의 신비로운 효능을 미의 상징인 클레오파트라로 표현했다.

아울러 신세계 홈쇼핑 동안석류 셀럽으로 탤런트 이시은씨를 확정했으며 후원사로는 옴니짱ㆍ루바스바이오ㆍ현무리조트ㆍ한양몰가구ㆍ오렌지라이프 정인택 상무가 함께했다.

오픈축하 공연은 개그맨 노정렬씨가 사회를 맡아 뮤리엘 댄스컴퍼니의 밸리댄스, 성지송 교수의 첼로연주, 팝페라 제왕 강마루 교수의 노래로 분위를 한껏 끌어 올렸다.

축사로 나선 김두관 국회의원은 “앞으로 많은 국민들이 건강한 먹거리로 시민들과 함께 성장하고 더 정직하게 보답하라”며 축하에 말을 전했다.

이병욱씨는 “백년의 삶은 건강과 사랑, 성장을 바탕으로 한번 맺은 인연은 100년 동안 함께한다는 정신으로 동반성장의 의미처럼 초석의 마음을 가지고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안심하게 드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8/11/05 [15:18]  최종편집: ⓒ 경기도민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