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방미숙ㆍ현자섭, 제3회 경기의정대상
경기도민뉴스 기사입력  2018/12/05 [14:32]
[종합/경기도민뉴스] 김영수 기자 = 방미숙 하남시의장, 현자섭 광주시의원이 5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3회 경기의정대상에서 각각 우수조례와 주민소통 부문을 수상했다.


▲ 방미숙 하남시의장.     © 경기도민뉴스


3회를 맞는 경기의정대상은 인천일보가 제정한 것으로 풀뿌리 지방자치 발전과 주민주권 향상을 위해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펴온 광역의원 6명, 기초의원 5명 등 총 15명을 선정했다.

▲ 현자섭 광주시의원.     © 경기도민뉴스

방미숙 하남시의장은 왕성한 입법활동으로, 현자섭 광주시의원은 지역주민의 불편사항 해결을 위해 직접 현장에서 의견을 듣고 문제점과 대책을 강구하는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별공로상은 강민수 광주시의회 의회운영전문위원(지방사무관)이 받았다.



<경기의정대상 수상자>

■ 광역의원
△정책연구=김경희(고양6) △예산절감=정승현(안산4) △우수조례=박옥분(수원2) △주민소통=심규순(안양4) △의정활동=안광률(시흥1) △매네페스토=이창균(남양주5)


■ 기초의원
△예산절감=이종근(수원) △우수조례=방미숙(하남) △의정활동=손배찬(파주) △정책연구=정계숙(동두천) △주민소통=현자섭(광주)

■ 공로상
△지방의정자치 공로상=명준배(경기도의회 사무처)ㆍ강민수(광주시의회 △특별공로상=김진표(국회의원)ㆍ경기도의정회

 


기사입력: 2018/12/05 [14:32]  최종편집: ⓒ 경기도민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