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양평공사, ‘지역사회공헌 결의대회’ 개최
창립 11주년…‘지역사회공헌 일등 공기업’ 비전 선포
경기도민뉴스 기사입력  2019/07/02 [12:55]


[양평/경기도민뉴스] 문명기 기자 = 지방공기업 양평공사(사장 박윤희)는 1일 창립 11주년을 맞아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사회공헌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양평공사는 ‘군민을 행복하게 만드는 지역사회공헌 일등 공기업’이라는 사회공헌 비전을 선포하고 사회공헌 핵심가치로 △행동 실천 △사회적 책임 준수 △사회적 지원 네트워크 구축을 제시했다. 이와 함께 △군민이 공감하는 지원 활동 △군민과 함께 행복동행 △지역공동체 복원을 추진과제로 하는 지역사회공헌 실천 결의문을 채택했다.


양평공사는 2019년 지역사회공헌 핵심 추진과제로서 친환경 농산물 유통사업 강화를 통한 양평군 친환경 농업인 소득 증진과 ‘양평통보’의 이용 활성화를 통한 양평군 소상공인 소득증대와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노사협의를 통해 양평통보의 적극적 활용에 전사적 공감대를 형성한 양평공사는 양평통보 도입 2개월 만에 5000만원의 이용 실적을 나타냈다. 우수사원 표창 상금을 양평통보로 지급하는 등 앞으로 양평통보 2억원 사용을 목표로 하고 있다.


창립 11주년 기념 지역사회공헌 결의대회와 함께 양평공사는 양평군장애인복지관(관장 박규창)에 현재 수매 진행 중인 2019년산 친환경 햇감자 200kg을 기탁했으며, 사랑의 헌혈 캠페인도 실시했다.

기사입력: 2019/07/02 [12:55]  최종편집: ⓒ 경기도민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