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하남문화재단, 신장1동 일대 ‘길막고 물놀이 파티’
경기도민뉴스 기사입력  2019/09/02 [14:11]

[하남/경기도민뉴스] 김영수 기자 = 하남문화재단은 8월30일 신장1동 행정복지센터 문화공원 일대에서 ‘길막고 물놀이 파티’를 진행했다.

 



‘길 막고 물놀이 파티’는 아이들이 놀 공간이 부족한 신장1동의 도시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 중 하나로 주민 네트워크 프로그램 신장 777반상회 및 문화실험실을 통한 주민들의 아이디어로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문화체육관광부 공모에 선정된 사업이다.


이날 하남문화재단은 아이들을 위한 물놀이 풀장, 워터슬라이더를 운영하고 가족 레크리에이션, 물총배틀 등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천연염색체험, 주부살롱, 풍선아트, 물총만들기, 덕풍천 환경교실 등의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도 진행했다. 이날 물놀이에는 김상호 하남시장도 참여해 어린이들과 한때를 즐겼다.


하남문화재단은 9월21일 ‘길 막고 미사리라이브 파티’, 10월25일 ‘길 막고 할로윈 파티’ 등 문화적 도시재생사업 대상지인 신장1동에서 시민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기사입력: 2019/09/02 [14:11]  최종편집: ⓒ 경기도민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