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상호 하남시장, ‘닥터헬기 소생 릴레이 캠페인’ 동참
경기도민뉴스 기사입력  2019/11/11 [17:36]

[하남/경기도민뉴스] 김영수 기자 = 김상호 하남시장이 ‘닥터헬기 소생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며, 생명을 살리는 닥터헬기 소리의 소중함을 알렸다.

 



“닥터헬기 소리는 생명입니다”릴레이 캠페인(이하 닥터헬기 소생 캠페인)은 응급의료 전용헬기의 이착륙시 소음이 풍선이 터지는 소음크기와 비슷하다는 점에서 착안해 닥터헬기의 응급 출동 시 발생하는 소음에 대한 국민인식을 개선하기 위한 것이다.


정동균 양평군수, 이주헌 강동성심병원 원장, 조광한 남양주시장, 김남길 동대문구의회 운영위원장 등으로부터 릴레이 주자로 지명받은 김상호 하남시장은 유튜브 영상을 통해 ‘닥터헬기의 소리는 우리 자신과 부모님, 아이들의 소중한 생명을 지키는 소리’라며, 닥터헬기로 행복한 대한민국이 되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메시지 영상 말미에는 하남시 대표 캐릭터인 하남이와 방울이가 출연하여 풍선을 터트리고 닥터헬기를 온 몸으로 표현하는 등의 깨알 재미를 더했다.


김상호 하남시장은 캠페인 동참자로 하남시 홍보대사 4명(주현, 김하영, 이건명, 강다빈)과 하남시에 거주하는 장성규 프리랜서 아나운서, 박정현 부여군수를 추천했다.


김상호 하남시장의 닥터헬기 소생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채널(https://youtu.be/TtZsb37C33g)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19/11/11 [17:36]  최종편집: ⓒ 경기도민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