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영아 하남시의원, 신장동 CPTED 간담회
경기도민뉴스 기사입력  2019/11/27 [07:57]

[경기도민뉴스/하남] 김영수 기자 = 이영아 하남시의원은 25일 석바대상인회 사무실에서 신장동 범죄예방 환경디자인사업 완료에 따른 주민 자율관리 방안을 논의하는 ‘신장동 범죄예방 환경디자인사업(CPTED, Crime Prevention Through Environmental Design)주민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는 △신장동 안심소통센터 운영 방향 △화분ㆍ의자 등 시설물 관리 방안 △신장1~2동 LED보안등 설치 △담장ㆍ대문 교체 △질의응답ㆍ설문지 작성 등을 논의했다.


참석자들은 방범초소의 역할을 겸하는 안심소통센터가 보이지 않는 곳에 위치해 도움이 되지 않고, 주민과의 협의 불발로 안심소통센터를 사용하지 못하는 점을 지적했다.


또 △범죄예방ㆍ쓰레기 투기 방지를 위해 설치한 화분, 의자 등 관리 소홀 △낮아진 담장으로 날아드는 쓰레기 문제 △교체한 대문에 물이 차 부식되는 등 사업추진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점과 사업의 실효성을 유지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간담회를 주관한 이영아 하남시의원은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생생하게 경청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이날 간담회는 주민협의체, 하남시 도시계획과, 하남경찰서, 신장1~2동 담당자, 지역주민 등이 참석했다.

기사입력: 2019/11/27 [07:57]  최종편집: ⓒ 경기도민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