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필드하남, 지역경기 활성화 방안 추진
유명 셰프 컨설팅…신장ㆍ덕풍시장 대표메뉴 등 개발
스타필드하남-신장ㆍ덕풍전통시장-덕풍5일장 업무협약
경기도민뉴스 기사입력  2020/08/07 [10:01]

[경기도민뉴스/하남] 김영수 기자 = 스타필드하남이 하남지역 전통시장 등과 손잡고 지역경기를 활성화시키기 위한 방안을 추진한다. 스타필드하남-신장ㆍ덕풍전통시장-덕풍5일장-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는 6일 스타필드하남에서 ‘전통시장 활성화ㆍ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신장ㆍ덕풍전통시장의 시그니처 메뉴 개발을 통해 시장의 차별성을 확보하기 위해 유명 셰프의 컨설팅으로 신장ㆍ덕풍전통시장의 먹거리를 활성화하는 것을 주요내용으로 담고 있다.


또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가 운영하는 푸드뱅크와 연계, 지역의 취약계층에게 도시락 패키지를 기부해 고정매출을 확보하는 방안도 준비중이다.


스타필드하남은 실제 효과를 측정하고 분석을 통해 소상공인과 시장관계자에게 피드백하고 검증사례를 다른 점포까지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


덕풍5일장을 명품시장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브랜드화도 추진한다. 덕풍5일장의 BI개발, 시장의 스토리 홍보, 해외 유명 전통시장의 상품 연출 컨설팅, 진열대 디자인ㆍ매장환경 개선 등을 지원한다.


스타필드하남은 2019년 신장ㆍ덕풍전통시장 상인연합회의 추천을 받아 점포의 대면 디자인 개선을 진행해왔고, 2929년부터 상인연합회와 협의를 통해 전통시장에 필요한 상생 프로그램을 선정했다.


상생 프로그램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통해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상생모델을 키워나가는 데에 중점을 뒀다.


협약식에는 이정림 스타필드하남점장, 신장ㆍ덕풍시장 상인연합회장, 덕풍5일장회장, 유희선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장 등이 참석했다.

기사입력: 2020/08/07 [10:01]  최종편집: ⓒ 경기도민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