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하남시의회 도시브랜드연구회, 세미나
경기도민뉴스 기사입력  2020/10/29 [14:40]

[경기도민뉴스/하남] 김영수 기자 = 하남시의회 의원연구단체 ‘도시브랜드연구회’는 28일 의회 소회의실에서 도시마케팅, 도시개발사례분석 전략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세미나는 하남시의원, 하남시 도시개발ㆍ도시계획, 브랜드담당관, 하남도시공사 등 관련부서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도시마케팅에 관한 전문가특강 이후 도시마케팅 전략을 통한 하남시 도시브랜드 제고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강은 오동훈 교수(서울시립대 도시행정학과)가 맡아 도시마케팅에 대한 일반론과 함께 참석자들과 개발사례 분석 토론을 통해 하남시도시개발의 발전가능성과 개발방향에 대한 방법 등을 제시했다. 오동훈 교수는 국토교통부와 한국토지주택공사(LH)등의 공공택지개발 사업에 참여한 도시마케팅 전문가다.

 

연구회 대표인 강성삼 하나부의장은 “하남시의 차별화된 도시브랜드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동료의원, 관련 공무원, 시민과 함께 연구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도시브랜드연구회는 하남시만의 특징있는 도시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올해 1월 출범이후 도시브랜드 전문가특강, 우수사례 벤치마킹 등 활동을 하고 있다. 연구회에는 강성삼(회장)ㆍ김낙주ㆍ이영아ㆍ오지훈 등 4명의 하남시의원이 참여하고 있다.

기사입력: 2020/10/29 [14:40]  최종편집: ⓒ 경기도민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