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양평군, 친절감동 공무원 선정 표창
변용현(허가과) 황정은(일자리경제과) 선운필(서종면)
경기도민뉴스 기사입력  2020/12/17 [10:48]

[경기도민뉴스/양평] 문명기 기자 = 양평군은 12월14일 현장에서 노력하고 긍정적 성과를 낸 직원을 발굴해 격려하고, 동기부여를 위해 친절 감동 행정공무원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했다.

 

▲ 사진왼쪽부터 선운필(서종면), 정동균 양평군수, 황정은(일자리경제과), 변용현(허가과)씨.     © 경기도민뉴스



군민과 주변 동료들에게 추천받은 16명중 최다득표자 변용현(허가과), 황정은(일자리경제과), 선운필(서종면)씨 3명에게는 표창장과 시상금을 수여했다.


전화친절도 우수공무원으로는 신성철(교통과), 이혜란(공동체구축과), 박세진(옥천면), 이민희(복지정책과)씨 등 4명을 선정했다.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공무원에는 한동구(토지정보과), 임광훈(허가과), 김민정(일자리경제과), 변용현(허가과)씨 4명을 선정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민원인에게 친절하게 대하는 것은 공직자의 가장 기본적인 자세”라며, “진심을 담은 따뜻한 인사와 배려하는 진솔한 행동으로 마음을 움직이는 민선7기 감성행정을 계속 추진하도록 노력해달라”고 시상자들을 격려했다.


이번 시상자들은 구체적인 공적사항, 실천의 난이도, 미담의 영향, 주위 평판 등을 고려해 선정했다.

기사입력: 2020/12/17 [10:48]  최종편집: ⓒ 경기도민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