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하남장애인복지관, 어느덧 개관 3주년
3월17일~26일 온라인 기념 이벤트 등 개최
경기도민뉴스 기사입력  2021/03/29 [14:11]

[경기도민뉴스/하남] 김영수 기자 =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개관 3주년을 맞아 개관기념 이벤트, 자체 기념식을 3월17일~26일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기념식은 △복지관의 3년간 행사 사진을 활용한 ‘틀린그림 찾기’ △복지관 관련 문제풀이 ‘퀴즈 온 더 하장복! △복지관 개관일과 생일이 같은 시민들의 사연을 공모한 ‘어느 멋진 날’등 이용자와 지역 주민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개관 3주년 기념영상 제작ㆍ유튜브 채널 상영을 통해 복지관의 3주년을 다함께 축하하고 기념했다.


김상호 하남시장, 최종윤 국회의원, 방미숙 하남시의장, 유영자 장애인연합회장도 영상을 통해 개관 3주년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민복기 관장은 “열심히 달려온 지난 3년의 도약을 넘어 앞으로도 장애인 복지증진과 이용자 중심의 전문적인 서비스를 지원하고, 지역사회와 더불어 함께하는 복지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기념영상 등은 복지관 유튜브 채널 또는 홈페이지(www.hanamrehab.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21/03/29 [14:11]  최종편집: ⓒ 경기도민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