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2회 미사강변축제’, 가족관람객 1500여명
스윗발레 뮤지컬갈라쇼 치어리딩 백제위례성 등 성황
경기도민뉴스 기사입력  2024/06/04 [08:19]

[경기도민뉴스/하남] 김영수 기자 = 하남 아트필드가 1일 하남시 미사호수공원에서 개최한 ‘제2회 미사강변축제’에 가족단위 관람객 1500여명이 몰리는 등 성황을 이뤘다.

 

 

올해로 2년째를 맞는 ‘미사강변축제’는 아트필드가 주최하고, 경기관광공사가 후원했다. 공연은 △스윗발레 △뮤지컬갈라쇼 △미국정통퍼포먼스 치어리딩 △희망의 하남 △백제위례성속으로 △행복하남 등 6개 부문으로 나눠 각 분야별 다채로운 공연이 이어졌다.

 

 

공연 종료 후에는 하남위례성 백제의상 체험과 함께 포토존, 친환경실천 업사이클-버려진 옛날 단추로 등을 통해 특히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관람객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허성재 아트필드 단장은 “짧은 시간이지만, 가족을 동반한 시민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압축해 소개했다”며 “공연을 위해 수고해주신 단원과 출연진 모두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공연에는 이현재 하남시장, 윤태길 경기도의원, 홍미라 기후위기 상임대표(전 하남시의원) 등이 찾아 공연의 성공을 축하하며 함께했다.

 

 

<제2회 미사강변축제 출연진>

△총예술감독=허성재

△연출=김지안

△안무=강수향, 김지안

△지도=서희경, 한인자, 최윤서, 김민경, 최예림, 박은향, 장한나, 서연우, 박새롬, 배재현(SR)

△기획=김미애, 이현묵, 박난영, 이호선, 김부강, 정민주

△음향=한진영, 임민혁, 박근영, 성송희, 김나연

△분장=허은재

△의상=임혜자

△소품=임금자

△스태프=왕종섭, 인정희, 김미현, 유미경, 전유재, 조순정, 유현옥, 강은선

△출연자=김지안, 김민경, 한인자, 우지연, 정영란, 이청아, 박경아, 최예림, 박은향, 장한나, 한미나, 전서영, 안예원, 박규리, 김하연, 김구름, 장한울, 고민주, 배주영, 김보영, 정예은, 정예빈, 강채윤, 서연우, 송원재, 강태화, 한창훈, 강현수, 김성은, 김용빈, 김태희, 정윤서, 강수인, 안채원, 이도은, 조수정, 이세경, 이정우, 김규리, 송은비, 김태연, 김은솔, 황승아, 최라희, 김태연, 김예안, 신예원, 정채은, 고윤서, 이강, 이현, 신하윤, 정시연

 

기사입력: 2024/06/04 [08:19]  최종편집: ⓒ 경기도민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