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최종윤 국회의원, 일자리 특별보좌관 영입
정원균 전 하남일자리단장…지식산업센터 활성화 모색
경기도민뉴스 기사입력  2021/06/16 [16:54]

[경기도민뉴스/하남] 김영수 기자 = 최종윤 국회의원(민주, 하남, 보건복지위)은 15일 코로나 위기로 인한 일자리 문제의 해결을 위해 정원균 전 하남시 일자리전략추진단장을 일자리 특별보좌관(이하 특보)으로 임명했다.

 



정원균 일자리 특보는 오수봉 전 하남시장의 재임 시절 하남시의 일자리전략추진단장을 맡아 일자리카페 일마렌과 해냄센터, 특화기술 취업교육, 일자리 박람회 등을 정착시키고, 청년벤처센터의 초석을 마련했다.


더불어민주당 하남시 지역위원회는 정원균 일자리 특보의 임명으로 일자리 문제와 관련해 하남시와의 더욱 유기적인 협력이 이루어지고, 빠른 현장 대응과 대책마련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했다. 아울러, 미사강변도시의 자족도시를 위한 대책으로 지식산업센터의 활성화에 긍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정원균 일자리 특보는 “코로나 위기로 일자리 문제, 특히 20~30세대의 취업에 대한 어려움을 절실히 공감하다”고 하면서, 최종윤 국회의원과 더불어민주당 하남시 지역위원회와 함께 청년일자리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1/06/16 [16:54]  최종편집: ⓒ 경기도민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