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양평군, 접수 인허가 처리과정 문자서비스
양평군청-토목측량설계업체, 민원인 불만 해소 토론회
경기도민뉴스 기사입력  2018/03/05 [14:04]

[양평/경기도민뉴스] 문명기 기자 = 양평군은 2월28일 군청대회의실서 양평지역 토목측량설계업체와의 대토론회를 가졌다.


이날 토론회는 양평군 토목설계협회 등 46개 토목측량설계업체 대표자, 종사자, 양평군 생태허가과 직원들이 참석해 △최근 법령 개정내용 설명 △법령운용에 대한 문제점 및 개선방향 △민원인을 위한 5대 핵심방안을 주제로 토론을 진행했다.

양평군은 민원인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시원스러운 인허가와 토목측량업체의 흠결없는 설계도서 작성을 위한 방안으로 △중복ㆍ반복적인 보완내용 감소방안 △신청 민원서류의 흠결 최소화 △접수 인허가 서류 처리과정 문자서비스 △신속하고 정확한 관계부서 협의처리 △법령해석과 운용의 팀별 통일성 있는 업무추구 등 민원인의 불만 해소에 중점을 뒀다.

양평군 생태허가과는 건축사와 인허가 담당공무원의 역량강화를 위해 4월쯤 건축법 전문가인 윤혁경 에이엔유디자인그룹 대표를 초빙, 실질적인 법령적용 특강을 실시할 예정이다.

기사입력: 2018/03/05 [14:04]  최종편집: ⓒ 경기도민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