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동훈, 위례스타필드 방문 이용 이창근 지지
경기도민뉴스 기사입력  2024/03/31 [22:24]

[경기도민뉴스/하남위례] 김영수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은31일 위례 스타필드시티를 방문해 이용(하남시갑)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한동훈 위원장은 이 자리에서 이용 후보와 하남 위례 아파트 입주자 대표에게 ‘4만 하남 위례주민 송파 편입 건의’서류를 전달받으며 국민의힘 당론인 서울 편입 공약을 강조했다.

 

한동훈 위원장은 “하남이 어떻게 되든 관심없고, 이상한 소리만 늘어놓는 사람이 하남을 대표한다면, 하남이 어떻게 되겠냐”며 “추미애 후보는 하남시민을 이용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용 후보는 하남시민들이 어떻게 하면 좋은 삶을 살 수 있을지 오랫동안 고민한 사람”이라며 “지역주민을 위해 발로 뛰는 이용 같은 후보가 지역을 대표한다면 하남은 발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동훈 위원장은 “이용과 이창근은 원팀”이라며, “하남이 서울로 통합되길 바란다면 국민의힘 이용과 이창근을 꼭 선택해달라”며 국민의힘 하남 후보들에 대한 적극적인 지지를 요청했다. 

 

이용 후보는 “집권 여당의 젊고 힘 있는 저와 국민의힘 하남시장, 대통령 그리고 한동훈 위원장이 함께 ‘원팀’으로 하남 위례의 송파 편입을 원샷으로 해결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4/03/31 [22:24]  최종편집: ⓒ 경기도민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