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정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민의힘 이용 이창근, 황산사거리 합동유세
경기도민뉴스 기사입력  2024/03/28 [17:18]

[경기도민뉴스/하남] 김영수 기자 = 이용 국회의원 후보(국민의힘, 하남시갑)와 이창근 국회의원 후보(국민의힘, 하남시을)는 28일 황산사거리에서 ‘하남원팀’ 합동 유세로 출근길 하남시민들에게 아침인사를 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용 후보는 “하남에는 집권 여당의 젊고 능력있는 국회의원이 필요하다”며 “지역주민에게 등 돌리지 않고, 시민의 아픔과 고통을 하는 정치인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이창근 후보는 “미사1~3동, 덕풍3동 주민들께 출마선언에서 약속드린 것처럼 미래동행을 위해 더 큰 하남, 시민 한분 한분이 행복한 삶의 터전으로 만들 수 있도록 온 힘을 쏟겠다”라고 강조했다.

 

 

이용 후보는 이날 하남시 자율방재단원과 함께 이성산성 안전점검예찰과 산불 예방현수막 부착을 실시했다. 이어 하남시가구산업협동조합 정기총회, 하남청년회의소 회장 취임식 전역식 등을 방문하며 지역주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이창근 후보는 “하남 미사강변도시는 ‘상전벽해(桑田碧海)’라 말할 정도로 많은 변화를 일궈냈다”면서 “반드시 승리로 보답해 하남시민과 함께 미래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4/03/28 [17:18]  최종편집: ⓒ 경기도민뉴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